본문 바로가기
미미아빠의 일상다반사

포천오토캠핑장 - 백로주 캠핑장을 가다

by 이니셜 에이 2020. 4. 10.
반응형

포천오토캠핑장 - 백로주 캠핑장을 다녀오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오토 캠핑장인 백로주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원래 이곳은 군부대였다고 하더군요. 군데군데 보이는 화장실 건물, 연병장의 흔적이 남아있는 운동장, 그리고 출입문 등이 오래된 군대의 흔적..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시설이 아주 깔끔하거나 그렇진 않습니다. 

 

하지만, 뭔가 감성을 자극하는 분위기는 이곳 백로주 캠핑장의 가장 큰 매력이자 장점으로 꼽을 수 있답니다. 넓은 잔디밭, 여유있는 공간, 그리고 뭔가 아늑하게 느껴지는 공간의 기운은 다시 찾아가고 싶은 마음을 들게 하네요.

 

한우 꽃등심

포천오토캠핑장이 여기 말고도 더 있겠지만, 분당에서 거리도 가깝고 지인이 추천해준 곳이기도 해서, 가족들과 함께 당일로 다녀왔습니다. 일단 백로주 캠핑장은 개인이 운영하는 곳이라서 입장료가 있습니다. 1박에 4인 기준으로 4만원입니다. (살짝 비싼 느낌이)

 

꽃등심부터 조져봅니다.

동네 정육점 아저씨가 특별히 추천해준 (특별히 비싼 ㅠㅠ) 꽃등심부터 올려봅니다. 

 

하이포크와 새우도 바로 조져집니다. 

꽃등심은 바로 가족들 입 속을 사라졌네요. 정말 캠핑장에서 바로 숯불에 구워먹는 고기의 맛이란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맛이 기가 막힙니다. ㅎㅎ(여러분은 자랑질 하는 제가 기가 막히겠죠. ㅠ)

이 날은 또 어머님의 생신이기도 했기에, 더욱이 가족들에게는 뜻깊고 행복한 시간이었답니다.

생신 축하 드립니다 어머니~사랑해요

캠핑의 백미는 바로바로 불멍이죠. 자~ 불멍 때릴 준비를 이제 시작합니다.

불멍은 하트입니다~

고구마가 빠질 수 없지요. 군고구마도 제대로 준비해 주시고 맥주까지...캬..

 

포천오토캠핑장인 백로주 캠핑장, 뭔가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감성 캠핑장!

코로나 썩 물러가면, 가족들과 다시 한번 봄날을 만끽하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다녀오시길 강추 드립니다.

 

ps. 화장실이 불편하다, x 냄새가 난다..이런 평들이 블로그에 있는데, 전 별로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날씨나 바람의 방향에 따라서는 냄새가 날수도 있으니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화장실은 옛날 군대 생각하시면 될 정도입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