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미아빠의 일상다반사

와이즐리 면도기, 면도기 업계의 애플인가? 감탄~

by 이니셜 에이 2020. 4. 15.
반응형

와이즐리 면도기, 광고를 보고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했는데..완전 대박입니다.

 

이렇게 꼼꼼한 패키지와 완성도 높은 제품, 그리고 서비스를 기대한 건 아니었는데,이정도면 가히 면도기 업계의 애플이라고 부를만 합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구독형 패키지가 도착했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구성품은 면도기 본체, 날, 쉐이빙크림, 그리고 애프터쉐이브 로션, 설명서입니다. 깔끔한 포장과 구성입니다.

와이즐리 패키지 컬러는 진한 블루와 화이트를 사용하여, 남자들에게 신뢰감과 신선함을 주는 디자인을 사용했네요. 면도기 날처럼 파르르 빛나는 그런 컬러말이죠.

 

와이즐리 면도젤입니다. 역시나 화이트에 블루 컬러로 시원한 패키지입니다. 

 

애프셔 쉐이브 로션입니다. 면도 후에도 누구에겐 연약한 피부를 생각해준 세심한 구성이라고 생각되네요.

 

와이즐리 면도날 패키지입니다. 비닐로 한번 더 포장해서 쿠션감으로 포장했네요.

 

밀어 올리면 차곡차곡 들어있는 5중날의 면도날입니다.

 

 

대박인 점은 바로 5중날 면도날입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본체의 포장을 개봉해 보겠습니다.

 

아이폰이나 갤럭시 언박싱은 많이 봤지만...이건 정말이나 아이폰이나 갤럭시 패키지 못지 않네요. 신경 많이 쓴 흔적이 보입니다. 이정도 패키지 퀄리티를 기대한건 아니었는데, 약간 신선한 감동(?) 이네요.

 

면도기 헤드 부분은 별도로 보호 패키지가 되어 있습니다. 한번 뜯고 버리는 것이 아니라,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의 내구성은 갖춘 것 같습니다.

 

헤드를 끼운채로 이렇게 세워 놓으면 됩니다. 면도날도 보호되고 와이즐리 글자 모양으로 홈이 파여 있어 건조나 발수에도 어느정도 도움을 준 아이디어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와이즐리 면도기,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면도날의 움직임입니다. 일회용 면도기 같은 그런 면도날이 아니라, 중,고가의 면도기 처럼 면도날이 어느 범위 안에서 회전이 된다는 점입니다. 기능적으로 잘 만든 점은 인정합니다.

 

 

 

 

아래 두 사진에서 와이즐리 면도날이 얼마나 회전되는지 보이시나요? 하나는 면도날이 거의 보이지 않고, 또 하나는 완전히 면도날 면이 보이시지요? 이 정도 각도로 꺾인다고 보시면 됩니다.

 

 

안에 들어 있는 사용 설명서 입니다. 게인적인 느낌상, 와이즐리 면도기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보통 수준 이상의 감성과 열정이 있으신 분들이라 상상이 됩니다

개인적으로 와이즐리 면도기와는 관계 없지만, 외산 브랜드 면도날 가격으로 풀 패키지와 더불어 느낌 조흔 패키지를 받아보니, 많은 분들이 같은 경험을 공유하게 되길 바라며 글을 올려봅니다. 즐거운 면도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