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IT 테크기업 정보방/미국 주식 News Clipping

스냅 주식 폭락, 앞으로 온라인 광고 시장은?

by 이니셜 에이 2022. 7. 23.
반응형

스냅 (SNAP)의 비참한 4분기 실적 보고서의 여파로, 금요일 이 회사의 주가가 무려 39% 하락하면서 기술주 전체에 부담을 주었습니다. Snap은 예상보다 약간 낮은 수익을 보고했지만 전체 광고 시장에 대한 회사의 조심스러운 논평과 더불어, 공식적인 전망 가이드를 제공하지 않기로 한 결정은 투자자들을 겁먹게 했습니다. 스냅은 또한 3분기 매출 성장이 전년도와 유사한 수준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스냅은 주주들에게 보내는 분기별 서한에서 "플랫폼 정책 변화는 10년 이상 광고 업계 표준을 뒤엎었고, 거시경제적 어려움은 우리 광고 수요 증가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많은 산업 부문을 혼란에 빠뜨렸다", "우리는 또한 현재 더 천천히 성장하고 있는 광고 비용에 대한 경쟁이 심화되고 있음을 보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경쟁 심화"는 틱톡 (TikTok)이 소셜 미디어 공간에서 경쟁사들을 계속해서 압박하고 있다는 신호로 간주됩니다.

금요일, 39% 폭락한 스냅의 주가 ㅎㄷㄷ

메타 플랫폼( META )의 주가도 스냅의 하락에 영향을 받아 금요일에 7% 이상 하락했습니다. 메타는 시장 마감 후 다음 주 수요일에 자체 2분기 결과를 보고할 것입니다.

동반하락한 메타의 주가


블룸버그의 데이터에 따르면 스냅 주가의 하락은 디지털 광고 관련 주식에서 최소 760억 달러의 시장 가치를 앗아갔으며, 구글과 핀터레스트의 주가도 이 뉴스로 같이 동반 하락하였습니다.

 

트위터 (TWTR) 수익도 보고 수익 증가가 기대치를 하회하고 회사가 약간의 주당 이익에 대한 기대치에 대해 손실을 보고하면서 금요일에 기대치를 하회했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결과가 "거시적 환경과 관련된 산업 역풍과 Elon Musk의 계열사가 보류 중인 Twitter 인수와 관련된 불확실성을 반영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트위터 주가는 금요일 1% 상승했습니다.

반응형

댓글